도닉소 대출조건 및 후기 상세한 정보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대부업권에서 부결시 마지막으로 진행해보는 도닉소 대출에 대해서 상세히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를 취득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금융기관과는 차별화를 대출심사방식으로 금융권에 연체가 있고 기대출이 과다해도 300만원 ~ 500만원까지 승인을 받은 후기가 있는 업체로 진행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대출 커뮤니티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불법 대부업체가 아니냐라는 질문이 있기도한데, 정식 등록된 업체기 때문에 안심하고 진행하셔도 됩니다.

대출을 받는다고해도 일반 신용평가기관인 나이스 또는 올크레딧에 대출사실이 등재되지 않기 때문에 신용관리가 필요하신 분도 진행하시면 도움이 될 만한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닉소 대출조건

도닉소 대출을 시크릿대출이라고 불리는데, 일반적으로 대부업을 포함한 모든 금융권은 대출을 실행하면, 나이스 또는 KCB 개인신용평가에 대출을 실행한 결과가 기록되지만, 도닉소의 경우 대출을 실행해도 별도로 남는 기록이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시면 신청부터 심사, 입금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 대출대상 : 만 20세부터 만 65세 이하까지 가능
    – 단 남자는 반드시 군필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 :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 대출금리 : 최고 연 20%
  •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이내

도닉소 제출서류

신청 후 심사원으로부터 긍정적으로 인터뷰를 마치시고 가조회 결과 한도가 발생하시면 상세한 서류를 제출해달라고 요청을 받습니다.

직업과 소득에 따라 달리질 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민등록초본
  • 주거래 은행 통장거래내역 6개월치
  • 신분증 사본 (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
  • (필요시) 근로계약서

※ 참고로 4대 보험 미가입자는 별도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도닉소는 어떤 대출상품을 취급하나요?

일반적으로 신청하시는 신용대출부터, 주택담보대출 등을 취급하고 있으며, 도닉소를 이용하시는 대부분 고객은 신용대출을 이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제출하는 주거래 통장거래내역서상에 사행성과 같은 입출금기록 또는 비트코인과 같은 투기성 투자기록 등이 있으면 대부분 부결된 후기들이 많습니다.

최근 6개월 통장내역 중에 위의 내용들이 있는 분들은 추후 거래를 위해서라도 통장관리를 하신 후에 별도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닉소 대출 신청방법

대출신청 접수를 하시면 심사 담당자와 전화통화로 인터뷰를 하시는데, 대출금을 받으면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어떻게 갚을 것인지 왜 해당금액이 필요한지 등 상세하게 인터뷰 진행합니다.

  1. 도닉소 공식 홈페이지 접속
  2. 간편상담신청
  3. 대출신청
  4. 심사
  5. 계약서작성 및 필요서류제출
  6. 계약서 원본 송부
    – 전자계약서의 경우 생략하지만, 실물 계약서 전송이 필요한 경우 등기우편으로 받으신 후에 도닉소로 전달하시면 됩니다.
  7. 대출금 지급

 

도닉소 대출신청 바로가기

도닉소 시크릿대출 후기

인터뷰로 예비심사를 통과하시면 대출금 입금까지 하루 이틀정도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예비심사시에 통화를 무려 8분 가까이 했다는 분도 계시는 걸 보아 정말 상세히 질문하는 것 같습니다.

승인받은 분의 신용등급과 기대출, 소득 등을 살펴보면, 나이스 770점 / 올크 549점 기대출 3,600만원, 연봉 4,850만원 수준의 분이 300만원 대환대출자금으로 승인받았던 후기가 있습니다.

또 다른분의 경우 신용평점이 신불자 수준이었으며, 과다채무에 2금융권, 햇살론, 대부업 등 총 채무 4,900만원가량 있던 분인데, 의료비 명목으로 신청 후 200만원 승인 및 입금까지 받은 분이 있습니다.

대출을 진행할 때 신용조회기록이 없었던 걸로 보아, 어느정도 속이고 진행해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