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대부 후기 최대 5천만원 | 근저당 설정 후 무입고가능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바로크레디트는 신용대출인 바로300과 같은 상품으로 잘 알려진 대부업체로, 최근 자동차담보대출 대부에서도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는 것알고 계셨나요?

즉, 대부업체에서 담보대출을 받을 때에는 바로크레디트가 적기라는 것입니다.

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대출적합성

무입고 담보대출 최대 5천만원 당일대출

▼ 간략하게 요약된 정보를 얻고 싶은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대출이 쉽고 승인율이 높은 검증된 업체들을 소개해드립니다.

[maxbutton id=”32″]

[maxbutton id=”27″]

▼ 승인 및 한도 잘나오는 담보대출

궁금한 것들은 하단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언제든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대부

본인 명의 자동차 소유자라면 누구든 가능한 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업을 이용하는 이유는 딱 하나죠, 스피드와 한도 이 둘 다를 만족할 수 있는 것이 바로크레디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대출대상 : 본인 명의 자동차 소유자라면 누구든 가능
  •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 대출금리 : 연 16% ~ 최대 연 20%
  • 대출기간 : 12개월 ~ 36개월 (중도상환수수료 별도 3%)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참고로 부대비용은, 별도 근저당권 설정과 만기시 해지비용이 있으나, 그리 큰 금액은 아닙니다. 참고바랍니다.

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대부 왜 이용할까?

자동차담보대출은 1금융권과 캐피탈에서 취급하기도 하지만, 대부업체에서 이용할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1금융권, 캐피탈은 선순위 대출이 있을 경우, 추가적인 한도가 나오질 않습니다.

예를 들면, 신한은행에 자동차담보대출을 받으셨다면, 현대캐피탈에서 추가로 동일 차량에 대한 한도가 발생하지 않는다라는 말입니다.

하지만, 대부업을 이용할 경우, 앞에 해당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실행했다고해도, 추가로 한도가 발생하기 때문에 대부업을 이용하는 부분입니다.

그 외에도 쉽고 간편한 절차로, 필요한 목돈을 손쉽게 얻을 수 있는 부분은 대부업 특성상 당연한 이야기이므로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대부 진행절차

상세한 것은 신청방법에서 다룰 예정이므로 진행절차를 간략하게 설명해드리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대출신청 > 심사 > 근저당 설정 > 계약서 작성 > 대출금 입금

근저당 설정이란

근저당이라고하면, 채무의 담보로 제공한 ‘자동차’에 대해 다른 채권자보다 자기채권의 우선변제를 받을 권리를 말합니다. (출처 :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쉽게 말해서, 발생된 채무(대출금액)에 대해서 혹여나 갚지못할 문제가 발생한다면, 담보로 제공한 자동차를 처분해서 변제받을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근저당 설정 후 무입고에 대해서

바로크레디트는 자동차담보로 대출을 받았다고해서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를 채권사에 반납할 필요가 없습니다.

즉, 대출금은 대출금대로 받고 정상적인 날짜에 이자를 납부하시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갚으시면 되고, 자동차는 현재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계속 운행을 하시면 된다라는 말입니다.

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신청방법 자체는 상당히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고, 실명 및 본인인증 후 대출가능성진단을 받아보시고 문제없이 통과되면 80% 이상은 진행하셨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바로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대부 후기

일반 신용대출로 바로크레디트를 이용하시면, 리드코프, 러시앤캐시와 같은 곳보다 승인율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자동차담보대출로 이용하실 때에는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최근 다양한 광고를 통해 홍보하는 것만 봐도 바로크레디트에서 제대로 밀어주고 있다라는 생각이들고 있고, 평 또한 좋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들을 보면, 담보대출로써 이용하기에는 상당히 괜찮은 대부업체라고 생각이 됩니다.

신청 후 심사를 받아본 결과 어쩔 수 없이 부결을 받으셨다면, 아래 추천드리는 상품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 미래크레디트 신용회복대출, 담보대출,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3가지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