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조건 및 신청방법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신용대출은 신청부터 입금까지 당일가능한 상품으로 최대 2천만원 한도로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근 대출규제에 따라 1금융권 대출이 어려워지면서, 2금융권으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스타저축은행은 기대출이 많고, 신용평점이 열위하더라도 승인율이 높아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금융권입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상품소개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상품소개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조건

최저 연 6.7% ~ 최대 연 19.7%로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모두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연체 등 최악의 상황이 아니라면 웬만해서는 대출이 용이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

나이스 신용평점 기준 515점 이상인 고객인 경우, 소득증빙만 가능하면, 결격사유가 없는 이상 승인이 잘 되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저축은행은 기대출이 많아도, 승인받은 사례가 많으며, 저축은행 여러 곳에 대출이 있더라도 승인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단, 현 시점 채무불이행자, 채무과다자, 연체대출금보유자, 군미필자 등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되며,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몇 번 조회를 하더라도 승인되지 않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한도

최소 가능한 한도는 100만원부터 시작하고, 조건이 좋다면 최대 2,000만원까지 승인이 되는 상품입니다.

일반적으로 2금융권으로 대출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기대출이 많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실질적인 유효 한도는 약 500만원 수준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출기간

최소 12개월부터 최장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시며, 최초 계약시에는 12개월로 진행하게 됩니다.
12개월 이후 만기일이 도래할 경우, 자체 심사를 통해 1년 단위로 추가 연장을 하실 수 있으며, 연장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식

본 상품은 만기일시상환만 받고 있으며, 이는 계약기간 동안 원금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면서, 만기일에 원금을 전액 상환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을 지원하지는 않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별도 없기 때문에 대출을 이용하시다가 목돈이 생기시면 언제든 납입하셔서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저축은행권이라 금리는 비교적 높은 편이나, 위와 같은 상품은 승인율을 보고 신청하는 것이기 때문에, 추후 여건이 좋아지시면, 대환대출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대출계약체결 후 신용평점 또는 소득이 향상될 경우 금리인하요구를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등 추가적인 부대비용이 별도 발생하지 않는 상품으로, 원금을 상환하실 여력이 되시면 언제든지 상환하셔서 이자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기타 취급수수료, 연장수수료 등의 수수료도 별도 없습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신청방법

본 상품은 인터넷 또는 전화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어떤 것을 선택하든 신청자분께서 편리한 것으로 지정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인터넷 신청방법을 예시로 설명드립니다.

  1.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홈페이지 접속
    – 대출한도 확인을 위한 기본 정보를 입력합니다.
  2. 본인인증
    – 공동인증서(또는 구 공인인증서)와 휴대폰 등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3. 대출심사
    – 신청내역을 바탕으로 스타저축은행 심사원이 개인별 대출가능성을 진단합니다.
  4. 대출완료
    – 반드시 공인인증서로 인증 후 계약서를 작성하신 후 신청시 상담원을 통해 안내한 입금계좌로 대출금을 입금받게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