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 참신한500 무직자·주말대출 조건 총정리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신한저축 참신한500은 총 500만원 한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저축은행권 대출로 심사기준이 까다롭지 않고 신청시 높은 승인율로 알려진 대출상품입니다.

일반적인 비상금대출은 1년(12개월)로 짧은 대출기간에 비해 본 상품은 무려 5년(60개월)이라는 비교적 부담없는 대출기간으로 상환하시는데 무리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에 집중해야하는 이유

무직자대출이라고해서 제목만 그럴싸하게 적고, 실제 진행해보면 무직자는 부결인 경우가 많습니다. 왜 무직자대출인지 아주 상세하게 설명해드립니다.

비상금·주말대출 등 급한 돈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부결시 승인율이 높은 상품에 대해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 대출조건이 맞지않아 부결된 경우,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maxbutton id=”34″]

신한저축 참신한500 대출조건

최근 모바일을 통한 비대면·무서류 상품을 많이 취급하고 있는데, 이러한 조건을 모두 만족하면서, 무직자도 대출을 취급하고있고, 주말, 공휴일에 관계없이 입금까지 가능한 비상금대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돈이 정말 급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기에 상당히 좋다고 생각됩니다.

  • 대출대상 : 아래 1 ~ 3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신 분
    1. 만 19세 이상인 고객
    2. 나이스(NICE) 신용정보사 추정소득이 연 1,200만원 이상인 자 (단,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제외)
    3. 나이스(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 대출한도 :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 대출금리 : 최저 연 11.9%부터 최대 연 19.9%
  • 대출기간 : 최장 5년

참신한500 대출대상

나이스 590점은, 과거 신용등급 기준으로보면, 8등급에 해당하는 점수로 심사기준이 상당히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용점수 신용등급표 정리 – 대출금리도 추정가능해요

즉, 연체, 기대출과다 등으로 인해 신용점수가 낮은 저신용자도 대출을 실행시 승인될 확률이 높은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쉬운 부분은 대학(원)생은 신청이 어려운 점인데, 이 부분은 은행사 취급방침에 의해 정해놓은 기준이기 때문에 아쉽지만, 아래의 다른 상품으로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한성저축 ef론 대학생, 무직자대출 후기

아임인 무직자대출 조건·후기·순번 정리

상환방법 및 중도상환수수료

대출계약체결시 상환방법은 오직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만 가능합니다. 즉, 매월 원금과 이자에 대해 동일한 금액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최대 1% 수준에서 본인이 부담하셔야 하며, 심사기준이 까다롭지 않은 반면에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는 것은 아쉬운 부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승인율에 있어서는 충분히 메리트가 있으므로, 진행해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무직자도 정말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신한저축은행에 대출을 신청하면, ‘추정소득’으로 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때 추정소득은 최근 금융거래내역 중 신용카드, 대출 등 다양한 정보로 산출을 합니다.

따라서, 무직자인 경우에도,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거나, 타 대출, 예금 등을 이용중인 분들은 추정소득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신청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본 상품은 개인신용평가기관 중 나이스에서 산출한 추정소득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신한저축 참신한500 신청방법

신청은 인터넷(PC 또는 모바일)과 전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관계없이 입금은 가능하지만, 입금시간은 새벽 2시부터 밤 11시까지 가능하고, 이 시간 외에는 신청 후 입금가능한 시간이 되면 입금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신청과 관련된 모든 서류는 전자적 방식으로 제출되기 때문에, 별도 번거로운 서류제출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한저축 참신한500 신청 바로가기

신한저축 참신한500 후기

다른 후기에서 소개된 바와 같이 주말에도 신청 후 승인이 되면, 입금가능한 시간에 즉시 입금이 된다는 부분이 좋았다고 합니다.

직업선택란에 무직자로 선택하실 경우, 별도 재직전화가 없다는 부분이 상당히 메리트가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 후기에 보면, 핀다 어플로 가조회 후 한도가 발생해서 신청부터 계좌인증까지 모든 절차를 진행했는데 부결되었다라는 후기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핀다와 같은 대출중개어플보다는, 실제 신한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한 한도조회가 승인율이 더 높다는 것을 참고하시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참신한500 부결시 대안상품 소개

신한저축은행의 심사기준에 맞지않아 부결되신 경우에도 승인율이 높은 상품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느정도 검증된 곳이기 때문에 신청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저축은행 2곳 이상 이미 사용중인 경우에는 조건과 관계없이 대출이 부결되실 수 있으므로, 대부업권으로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maxbutton id=”32″]

1.한성저축은행 ef론 대학생 및 무직자대출

ef론은 대학생 등 청년을 위한 대출상품이라고 많이 알려진 상품으로, 최대 1,000만원 한도로 신용상태가 양호한 청년을 대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승인후기를 살펴보더라도, 30대 이상 직장인보다는, 대학생, 무직자, 사회초년생 등의 승인후기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뉴스테이트한신이라는 대출중개업체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현재 연체 등 부정적인 요소만 없다면 충분히 대출이 나올만한 상품이기 때문에 강력추천드립니다.

한성저축 ef론 대학생, 무직자대출 후기

2.아임인 곗돈 무직자대출

아임인은 곗돈대출이라고도 불리는데, 일반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실행하는 것이 아닌, 개인간 일정금액을 모아서 순번에 맞춰 목돈을 수령하는 대출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 대출은 오로지 KCB(올크레딧) 신용점수만 보기 때문에, 현재 연체중이거나, 직업, 소득 등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단지 신용점수기준만 충족하시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아임인 무직자대출 조건·후기·순번 정리

3.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도 공휴일과 주말에도 입금이 가능한 상품으로 무직자대출뿐만 아니라, 주말대출로도 잘 알려진 상품입니다.

만 25세 이상만 된다면, 우리카드를 소지하지않으신 분들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승인받은 분들의 스펙을 보면, 무직자 올크레딧 560점, 나이스 689점 수준인 분도 300만원 이상 준수한 금리로 대출을 받은 것을 보면, 참신한500과 비슷한 수준의 심사기준으로 판단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무직자 후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