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인 무직자대출 조건·후기·순번 정리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아임인 대출은 곗돈이라고도 불리는데, 희망하는 곗돈 금액의 스테이지(모임)에 입장하면, 그에 따른 투자자를 모집하고, 순번에 따라 금액을 입금받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 22년 8월 20일 : 개인신용점수변경 나이스 665점 이상 → KCB(올크레딧) 630점 이상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1만원 목돈지원금과 5천 포인트 지급!
추천인 코드 :

X2ZC8MSD

아임인 무직자대출

무직자대출,대출이 많아도 가능한 이유

아임인은 대출시 신용정보사에 대출정보가 공유되지 않아, 추후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을 때 기대출로 인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신용정보사에서 신용조회를 하지않고, 나이스 기준 665점 KCB(올크레딧) 630점 이상만 충족하시면 누구든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라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습니다.

스테이지(모임)이라고 불리는 곳에 참여하시면, 모임은 최소 5인부터 최대 13인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1인당 1개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5인 스테이지에 3번째로 참여하실 경우, 스테이지 시작 후 3개월 후에 목돈을 받게되는 구조입니다.

아임인 대출조건

  •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용점수 665점 이상 KCB(올크레딧)630점 이상, 장기연체이력정보가 없는 분
  • 대출한도 : 최대 2,080만원
  • 대출기간 : 최장 13개월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계속 강조하지만, 신용점수 665점 이상이면 누구든 최소 130만원 한도가 발생한다는 것은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출한도의 경우 최저 130만원부터 시작되고, 신용점수가 좋을수록 한도는 더욱 높아지고, 낮은 금리의 스테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용점수는 KCB는 보지않고 나이스만 대상이며, KCB는 아예 관여하지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임인 대출의 경우, 기존 나이스만 봤었으나, 제휴 개인신용평가기관이 변경됨에 따라, KCB 630점으로 기준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기존에 나이스로 승인을 받으신 분들도, KCB(올크레딧)으로 다시 심사를 받으셔야 신규 대출실행이 가능합니다.)

나이스 신용점수 조회 바로가기

아임인 무직자대출 신청방법

신청은 간단하게 아임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실 수 있고, 모든 절차는 비대면으로 가능합니다.

  1. 아임인 공식 홈페이지 접속
  2. 회원가입
  3. 나이스 신용점수 조회
    – 회원가입은 자유롭게 가능하지만, 스테이지(모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나이스 신용점수 665점을 만족하셔야 합니다.
  4. 대출한도 조회
    – 신용점수만 만족하시면 최저 130만원부터 한도가 발생하고, 발생이 확인되면 스테이지를 고릅니다.
  5. 스테이지 고르기
    – 본인이 직접 개설할 수도 있고, 이미 개설된 스테이지 중에서 조건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출기간, 참여자, 금리, 약정금 등을 보시면 됩니다.)
  6. 참여 순번 선택하기
    – 선택한 순번에 따라 목돈을 지급받는 순서가 달라지게 되며, 앞 순번일수록 이자는 많은 대신에 목돈을 빨리 해결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7. 정보 입력하기
    – 목돈을 입금받을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8. 스테이지 진행하기
    – 정해진 날짜에 원금과 이자를 매달 상환하면서 스테이지가 종료될 때까지 진행합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1만원 목돈지원금과 5천 포인트 지급!
추천인 코드 :

X2ZC8MS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