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캐피탈 대출 조건·후기 및 신청방법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20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유미캐피탈 대출 최대 2,000만원 한도로 연 20% 금리로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당일신청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미캐피탈 대출 승인 적합성

✅ 신용회복자 ✅ 직장인 ✅ 자영업자

▼ 아래 상품도 확인해보세요 엄선한 리스트입니다.

[maxbutton id=”32″]

▼ 유미캐피탈은 스타크레디트대부 계열로
개인회생, 워크아웃, 파산 등 신용회복상품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심사기준이 까다롭지않고, 웬만하면 승인을 해주니 주의깊게 봐주세요

유미캐피탈 대출 상세조건

조건자체가 상당히 심플한데,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이라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즉, 군대를 다녀오지 않아도 직장 재직 중이라면 대상에 해당됩니다.

직장이 없으신 분들은 아임인 무직자대출 등 비교적 쉬운 다른 상품으로 알아보시길 권장합니다.

항목내용
대출대상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대출한도최저 100만원 ~ 최고 2,000만원
대출금리최고 연 24% 이내
대출기간60개월(5년) 이내

한도는 개인신용평점과 신용이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가조회를 통해 가능성을 먼저 확인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유미캐피탈 대출 한도 및 금리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원 ~ 최고 2,000만원까지 진행가능합니다만, 신청하시는 분들의 개인신용기록상 기대출이 많거나, 과거 연체이력 등으로 인해 신청하시는 한도에 비해 대출가능한 한도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어느 대부업이든지 법정최고금리수준인 연 20% 정도지만, 단기간 자금해결목적으로 받으실 경우에는 중도상환도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연체이자는 계약한 금리에 3%가 가산되고, 연 20% 이내입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60개월(5년) 이내로 신청하시는 분의 요구에 의해 대출계약체결시 요청하실 수 있으며, 대출계약에 따른 원금 및 이자는 대출 신청자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대출계약체결 후 원금을 상환하실 수 있는 여유자금이 생기시면 원금을 상환하여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택1)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원금자유상환

 

유미캐피탈 대출 신청방법

대출신청방법은 영업점에 방문하여 진행할 수 있는 방법과,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대출신청을 접수하여 비대면 언택트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미캐피탈 온라인 대출신청

온라인 대출신청방법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전화 또는 유미캐피탈대부 홈페이지에서 직접 대출신청으 하는 간편 대출 서비스로, 대기 시간없이 전화로 대출접수가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1.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대출접수
    전화 : ARS(1544-3330)
    홈페이지 : 유미캐피탈대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대출신청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에 동의하시고, 성명 및 연락처를 기입하신 후 상담원 전화를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3. 대출심사
    기입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대출심사원이 전화를 통해 대출진행을 위한 서류안내 등을 진행합니다.
  4. 대출승인안내
    가승인된 대출한도에 대해 안내를 받으시게 되며, 입금받을 계좌 등을 유선상으로 확인합니다.
  5. 계약서류교부 및 대출금지급

 

오프라인 대출신청방법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하는방법은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영업점에서 직접 대출절차에 대한 모든 것을 상세히 안내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유미캐피탈대부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미캐피탈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방문대출신청 요약

  1. 회사/영업점 방문
  2. 대출심사
  3. 계약서 작성
  4. 대출금 지급

 

기타(유의사항)

유미캐피탈대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유미캐피탈대부 영업점 방문 위치안내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137, 14층 6호 (공덕동, KPX 빌딩)
  • 버스로 오실 때
    • 버스번호 : 160, 260, 600, 7013A, 7013B, 7611, 1002
  • 지하철로 오실 때
    • 5호선 공덕역 3번출구 도보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에 대해서는 아래 유미캐피탈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미캐피탈 홈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문의처

항목내용
유미캐피탈대부 홈페이지www.youmecapital.com
유미캐피탈대부 고객센터ARS 1544-333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