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1년 계산 간편하게 하는 방법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 1년 계산을 하는 이유는 1년 미만으로 계산했을 때보다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1년 단위로 보험을 가입합니다. 현재 운행하고 있는 차량으로 얼마나 금액이 산출되는지 상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 싸게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보험료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가입하시는게 가장 저렴하고, 대부분 보험사에서는 다이렉트 상품을 취급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성화재를 선호하는데, 고객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좋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설계사를 통해서, 웃돈을 주고 가입하셨던 분이라면, 아래 링크를 보시고 선호하는 보험사를 찾고, 가입까지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순위 TOP5 정리


자동차보험료 1년 계산방법

제가 선호하는 보험사이고, 고객들로부터 평가가 좋았던 삼성화재를 기준으로 계산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진행절차는 5단계로 요약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걱정하지마시고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궁금한 것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총 소요시간: 5분

1.삼성화재 홈페이지 접속 및 본인인증

삼성화재 다이렉트 본인인증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시고, 이후 본인의 개인정보 후 본인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본인 명의로된 자동차가 조회되기 때문이죠!

2.가입할 자동차 정보 선택

실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실 자동차를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현재 보유 중인 자동차 갱신도 가능하지만, 새로 구입할 자동차를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3.추가 정보를 입력해서 할인 적용

블랙박스, 첨단안전장치, 썬루프 등 보험료를 산출할 때 가점이 되는 혜택들을 입력합니다. (참고로, 가점이 없는 것도 있습니다.)

4.자동차 운전자 지정

보험에 가입할 차량을 운전할 사람들의 범위를 선택해줘야 합니다.
만약 본인만 운전한다면 1인으로 선택하시면 되고, 부부가 운전한다면 부부, 기타 가입할 차량을 주기적으로 운행할 사람들을 지정하는게 좋습니다.

년간 주행거리에 따른 할인율, 티맵할인, 자녀할인 등 할인되는 항목들을 확인하시고 꼼꼼히 입력해주세요, 년간 주행거리가 매우 짧으신 분들은 월 단위로 정산하는 캐롯자동차보험과 같은 상품이 오히려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 1년 가격

제 조건으로 계산해본 결과 1년에 78만원에 가까운 보험료가 산출되었습니다. 이는, 차종, 나이, 운전경력 등.. 다양한 요인들에 의해 산출되기 때문에, 정확한 것은 본인 것으로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 1년 자주하는 질문

자동차보험료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서두에서도 간단하게 설명드렸지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통해 가입하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설계사를 통해서 가입할 경우에는 설계사 수수료를 지급해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금액에서 불리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자동차보험료 1년 얼마인가요?

자동차 종류와 운전경력, 그동안 운전습관 등..에 따라 사람마다 다릅니다. 요즘은 간편하게 내용만 입력하셔도 조회가 가능하니, 보험사를 통해 정확하게 산출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