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및 대출조건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하시고 대출진행에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청주저축은행은 지방 저축은행이지만 적극적인 대출상품홍보로 알려진 금융업체입니다.

키스론 대출조건 및 한도, 금리 등 기본적인 정보 외에도 타 2금융권의 대출상품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대출조건

청주저축은행의 경우 대출조건이 까다롭진 않은데, 기본적인 요건만 만족하시면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 대출대상 :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 중 만 19세 이상 직장인, 나이스 신용평점 710점 이상
    (신용관리대상자, 채무과다자, 현재 대출 연체자 등 대출 부적합한 자의 경우 대상에서 제외)
  • 대출한도 :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 대출금리 : 연 15.09% ~ 19.59%
  • 대출기간 : 최장 12개월 (만기 전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1금융권에 비해선 금리가 다소 높은 감이 있지만, 1년 정도 단기간 사용할 것이라 생각한다면, 월 납부금액에 있어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청주저축은행 대출 상환방법

본 상품의 경우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연장수수료와 같이 대출 이용시 추가로 발생하는 수수료 명목으로 지불하는 내용이 없습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 이용 후 전액 상환하는 방법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최소 1년부터 최장 5년까지 분할로 상환하는 방법 중 자금을 관리함에 있어서 편하신 방법으로 상환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청주저축은행 키스론 신청방법

청주저축은행 홈페이지 > 대출 > 키스론 순으로 접속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저축은행 외에도 대출 잘 되는 곳 소개

1.대부업체 순위 21개

금감원에서 선정한 대부업체 21개 리스트를 보시면, 저신용자 개인신용대출 규모순으로 선정하였는데, 순위가 높을 수록 개인에게 대출을 많이 실행해준 업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아직 진행해본 업체가 없다면, 위에서부터 하나씩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선정 대부업체 순위 21개

2.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TOP10

청주저축은행으로 대출을 보셨다는 것은 저축은행 쪽으로 가능한 상품을 검토하고 계시다는 말인데, 저축은행 중에서도 대출이 잘 되는 곳으로 10곳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대출업계, 기타 커뮤니티 등에서 승인이 잘 된 사이트로 언급된 업체들을 추려서 정리하였습니다.

저축은행 대출 잘되는 곳 TOP10 정리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