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운전자보험 비교 후기 TOP 3 | 가격 및 필요성 비교, 추천, 차이점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운전자보험 비교 견적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운전자보험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자동차보험으로는 충분히 보장되지 않는 형사상 책임과 관련된 비용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아래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운전자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운전자보험 가입방법

다이렉트로 직접 보험을 가입하면 설계사 수당 부담이 줄어들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알지도 못하는 설계사한테 비용을 지불하면 아깝잖아요? 아주 쉬우니 따라해보세요)

자동차 운전자보험 가입을 위해 어떤 특약이 필요하며 어떤 보험사가 경제적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운전자보험에서 핵심적인 특약은 다른 보험에서 제공하지 않는 아래 세 가지에 해당됩니다.

  •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
  • 운전자 벌금
  • 변호사 선임 비용

이 세 가지를 보장받기 위해 운전자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특약도 유용하지만 추가되면 가격이 높아지므로 가성비를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만원대의 스탠다드 플랜으로 운전자보험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자보험 가격

운전자보험의 가격은 나이, 직업 등 본인의 상황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장 기본적인 만원대의 플랜으로 비교해보니 현대해상 13,500원, 삼성화재 12,900원, DB손해보험 11,000원입니다.

운전자보험현대해상삼성화재DB손해보험
가격13,50012,900원11,000원
교통사고처리 지원금2억원2억원2억원
벌금 (대인)2천만원2천만원2천만원
벌금 (대물)5백만원5백만원5백만원
변호사선임 비용3천만원3천만원3천만원

유명한 보험사인 현대해상, 삼성화재, DB손해보험의 운전자보험을 간략히 비교해보겠습니다.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 운전자 벌금, 변호사 처리 비용의 금액은 모두 동일합니다.

그러나 특약 사항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특약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전자보험 비교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 다이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현대해상 다이렉트의 운전자보험 표준 플랜은 13,500원에 가격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플랜에는 자동차 사고 처리 지원금이 2억 원, 자동차 사고 벌금 대인 2천만원 및 대물 5백만원, 그리고 변호사 선임비용이 3천만원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특약으로는 골절진단, 치아 골절, 깁스 치료, 응급실 내원 진료비 등이 있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 – 다이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화재의 운전자보험은 표준 플랜으로 매월 12,9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플랜에는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 2억 원, 운전자 벌금 대인 3천만원, 대물 5백만원, 변호사 선임 비용 3천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일상 생활 배상책임, 골절, 깁스 등 다른 특약이 추가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다이렉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DB손해보험의 운전자보험은 매월 11,000원의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플랜에는 교통사고 처리 지원금 2억 원, 운전자 벌금 대인 3천만원, 대물 5백만원, 변호사 선임 비용 3천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추가 특약으로 자동차 부상 치료비, 자동차 사고 입원일당 비용, 골절, 깁스 등이 제공됩니다.

운전자보험 비교 개인적인 생각

운전자보험은 꼭 가입해야하나요?

 

자동차보험은 필수 보험이지만, 운전자보험은 필수보험은 아닙니다.

 

 

운전자보험 가격 비교 잘된 곳이 있나요??

 

본문에 보험사의 운전자보험 가격을 비교해서 정리해두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약해보자면 자동차사고 일당이 삼성과 현대에는 없지만 DB에는 이 특약이 있었습니다. 또한 가격이 11,000원으로 가장 저렴했습니다.

이상으로 운전자보험 비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