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조건·후기·신청방법 정리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은 직업, 소득에 관게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 한도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면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또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는 담보대출로, 대출에 필요한 서류도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자동 스크래핑되어 신청되기 때문에, 번거로운 절차를 피하실 수 있습니다.

 ▼ 1금융권 비상금대출 부결되시는 분들은 아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조건 및 거절사유에 대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세조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별도 직업이나 소득이 필요없지만, 담보대출 특성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만 가능합니다.

  • 대출대상 :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신 분
    (미성년자는 대출신청 제외)
  • 대출한도 :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 대출기간 : 최장 1년
  • 대출금리 : 연 5.11% ~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 후 연장필요시 일정조건 충족하시면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계약의 연장을 신청하시면 은행에서 심사 후 승인을 득한 경우에 계약갱신이 가능하며, 신청하시는 분의 개인신용도 등..에 따라 거절될 수 있습니다.

기간연장은 아래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기일 전에 1) 하나은행 고객센터, 2) 영업점 방문, 3) 전자금융채널(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등의 방법으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신청하시는 분의 개인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2021년 6월 23일 기준)는 5.11%이며, 이 또한 개인신용도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체결 후 매달 납입일에 이자를 납부하지 못하신 경우, 연체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기간 중 신용상태가 현저히 개선되는 경우, 별도 증빙하여 금리인하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원큐 스마트폰 앱 또는 인터넷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모든 절차는 영업점 내방없이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1. 하나은행 홈페이지 접속
    하나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대출상품&가입 메뉴 선택
    최상단 메뉴바에서 대출 > 상품&가입 순으로 접속합니다.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페이지
  3. 담보대출 선택하나은행_담보대출선택
  4.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선택하나은행_비상금대출선택
  5. 신청완료

 

유의사항

대출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은행에 서면, 전화, 인터넷 등으로 철회의사를 표시하고, 원금, 이자 및 부대비용을 전액 상환한 경우 대출계약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후 한도가 발생하면, 해당 날짜에 대출실행까지 완료하셔야하며, 중간에 종료하거나, 대출을 실행하지않으면 자동 종료되어, 재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문의처

항목내용
하나은행 고객센터ARS 1599-2222
하나은행 홈페이지www.kebhana.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