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부품조회방법 5단계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부품조회방법 포스팅을 통해 자동차 자가정비를 위한 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부품번호도 모르고 만사 귀찮다라면 그냥 카센터로 가셔서 지불하고 정비받으시면 되지만, 조금만 노력하시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비를 받을 수 있으니,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조회 후 단가를 확인하시고 판매 대리점의 위치를 찾아 구매하신 후 자가정비 또는 공임나라와 같은 곳에서 정비를 하신다면, 일반 카센터에 맡겨서 수리받는 것보다 유리합니다.

▼ 자동차 구매시 채권은 어떻게 하셨어요?
매입가에 할인을 받았나요?
직접 채권을 매입했나요?
환급정보 지금 확인해보세요

[maxbutton id=”33″]

1.현대모비스 부품 검색사이트 접속한다.

현대자동차 뿐만 아니라, 기아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은 모비스 부품 검색사이트에서 일괄적 검색가능합니다.

[maxbutton id=”15″]

이 사이트에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니, 아래 링크를 통해 사이트 접속 후 계속 읽어주세요

현대모비스 부품 검색사이트

2.A/S부품 > 부품 간단 검색하기

첫 메인화면에서 상단 A/S부품 > 부품간단검색 순으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품 간단 검색하기

먼저 대부분 일반인은 품번을 모르고 명칭만 알기 때문에 ‘일반검색’을 활용하셔서 검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일반검색 : 부품 이름(명칭)으로 검색
  • 부품번호로 검색 : 부품의 품번으로 검색

3.제조사와 모델을 선택하고, 한글 부품명 입력 후 검색하기

검색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검색하기를 누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해당되는 부품과, 가격까지 상세한 정보를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부품조회결과

검색한 결과 어떠한 부품을 구매해야하는지 모르겠다면, 제조사와 차종, 모델 정보를 입력하고 각 부품들의 위치와 품번까지 상세히 조회할 수 있는 ‘부품상세검색’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부품상세검색을 위해서는 모비스 WPC에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해당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부품번호를 눌러서 부품 판매점을 조회한다.

위의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부품조회방법 순으로 진행을 모두 완료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보실 수 있는데, 실제 판매하는 대리점은 찾는 것은 ‘부품번호’를 누르신 후에 상세한 정보 조회를 위한 작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부품조회방법

5.지역, 제조사, 판매점 유형 선택 후 해당 판매점 방문하기

거주지역 또는 구매할 지역과, 제조사, 판매점 유형을 선택하신 후 조회하기를 누르면 가까운 대리점 정보(지도와 연락처)를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진행하시기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이라면, 가까운 현대모비스 대리점에 전화를 하신 후 제조사와 모델을 불러주면 직원이 확인 후 모델번호 등을 불러주니, 그 번호로 조회하셔서 단가 등 정보를 취득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