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순위 TOP5 정리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인기있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순위 TOP5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운전하는 차종, 운전자의 나이, 습관, 운전경력 등 뿐만 아니라, 차량의 안전장치 등에 따라 할인특약이 천차만별이지만, 그동안 가입하셨던 많은 분들의 경험과, 자동차보험 비교를 통해 엄선한 리스트만 추출하였습니다.

1.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최초가입자 또는 운전경력이 적은 20대에게 특히 좋은 부분이 있고, 커넥티드 서비스를 장착하신 분들은 다른 보험사보다 우수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은 기본 보험료로 가입하시는 것보다, 특약과 보장범위를 종합적으로 적용했을 때 상당히 우수한 보험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1년 한국소비자원 조사결과 자동차보험 서비스 종합만족도 1위를 달성한 회사이기도 합니다.

  • 기본 보험료 : 업계평균보다 약 5% 비싸지만, 경차, 소형차 등으로 가입시 업계평균보다 약 1.5% 저렴한 수준
  • 조건별 보험료 : 현대해상에 최초로 가입을 하신다면 업계평균보다 약 2% 저렴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즉, 21년도에 삼성화재에 가입했다가, 22년도에 현대해상으로 가입하신다면, 22년도에 산출한 삼성화재보다 2% 이상 저렴한 금액으로 보험을 가입하실 수 있게 됩니다.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야하는 이유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경우 담보 가입금액은 다른 보험사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1. 다만, 같은 가격으로 자동차상해로 인한 최소 보장금이 타사의 경우 1천만원에 비해 현대해상은 2천만원으로 2배 이상 높습니다.
  2. 현대의 블루링크나, 기아의 UVO 등 커넥티드카 서비스 가입시 장착만 하셔도 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현대 또는 기아의 안전운전점수 70점 이상을 받으시면 추가로 9%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바로가기

2.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는 보장범위가 상당히 넓은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차보험을 포함한 종합보험으로 가입할 때 상당히 유리한 상품입니다.

  • 기본 보험료 : 업계평균보다 약 2% 저렴하고, 중형차와 대형차, 20대에서부터 60대까지 모든 연령 다양한 차종에서 타사대비 최대 13%까지 저렴한 부분이 있습니다.
  • 조건별 보험료 : 최초가입자와 부부한정가입자로 가입시 타사대비 5%이상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가능하고, 자차를 포함하지 않으면 업계평균대비 2% 가량 비싼 편에 속합니다.
    (즉, 자차를 포함한 종합보험으로 가입하셔야 상당히 유리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바로가기

3.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은 비교적 신규 자동차보험사로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리기위해 상당히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죠

SK텔레콤, 한화, 현대자동차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설립한 최초의 디지털 손해보험사로 혜택도 다양합니다.

캐롯은 매달 주행거리가 다른 가입자의 경우 월정산형으로 주행거리별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 매달 운행하는 거리가 다르신 분들은 상당히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기본 보험료 : 업계평균보다 약 10% 가량 높습니다. 하지만, 이 금액은 주행거리 할인을 받지 않은 순수 보험료라고 보시면 되고, 퍼마일은 주행거리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받기 때문에, 자동차 이용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상당히 좋습니다.
    특히, 중장년층이 소형차를 탈때, 청년층이 대형차를 탈 때 타사보다 약 10% 저렴합니다.
  • 조건별 보험료 : 업계평균보다 비교적 높으나, 주행거리에 따라 할증을 받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적으신 분들은 월 단위 정산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부분 이해하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바로가기

4.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다이렉트로 인터넷으로 가입하실 경우 오프라인 대비 약 17% 이상 저렴한 것으로 보여지는 프로미카 다이렉트 보험입니다.

DB손해보험은 업계평균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인데, 그 외에도 가족사랑, 내차사랑, 주말확대, 여성안심 등 다양한 특약이 있는 업체로 유명합니다.

  • 기본 보험료 : 업계평균보다 약 7% 이상 저렴한 것으로 보여지고, 대부분 차종에서 업계평균보다 저렴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단, 이렇게 산정된 금액은 1인 한정 경력운전자가 종합보험을 가입시 산정한 금액으로, 세부적으로 운전자 및 특약 선택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조건별 보험료 : 운전경험이 아예없는 운전자가 최초 가입을 한다고 했을 대, 타사보다 10% 수준으로 저렴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바로가기

5.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메리츠화재 역시 타사 보다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인 보험사인데, 할인 특약이 다채롭진 않습니다만, 기본에 집중한 보험사로 보여집니다.

기본 보험료로 가입했을 때, 업계보다 약 8% 가량 저렴하고, 여성운전자일 때 혜택이 가장 큰 것으로 보여집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