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15 재대출·추가대출·특례보증 3가지 총정리

질문은 하단 댓글창에 남겨주세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최근 햇살론15 승인율이 높아졌는지 많은 분들이 특별한 문제없이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이미 이용중인 분들도 햇살론15 재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햇살론15 보증한도가 증액되어 2,000만원까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즉, 과거에 일반+특례까지 합쳐서 1,400만원을 받으셨던 분도 재조회해보시면 한도가 더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급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집중해서 읽어야하는 이유

햇살론15를 최초 신청하시는 분부터 신청 후 재대출, 추가대출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가능성 진단과 진행방법에 대한 상세한 소개를 해드립니다.

대출조건을 만족하지 못해 부결받으신 분들에게는 다른 대안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 햇살론15와 관련된 추가 TIP은 아래에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전북은행 햇살론15 모바일 비대면 신청방법
햇살론15 부결사유 6가지 정리
신용회복중 햇살론15 대출신청방법 총정리
기대출과다자 햇살론15 후기 및 부결사유

햇살론15 재대출

햇살론15는 현재 진행중인 계약을 완납하면 재대출을 진행해주는데, 횟수에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즉, 체결된 계약을 언제든 완납하시면 보증한도가 발생하는한 계속적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17을 햇살론15 재대출 대환

과거 햇살론17을 이용중일 때에는 기존 실행했던 건을 모두 완납해야 햇살론15를 실행할 수 있다고 알고 계신분들이 있으신데, 햇살론17을 일반보증으로 받으셨을 경우, 남은 차액만큼 햇살론15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햇살론17 일반보증 700만원, 특례보증으로 300만원을 받으셨던 분의 경우에는 300만원을 모두 상환하셔서 한 계좌를 밀어버리면, 그에 따른 재대출이 가능해집니다.

햇살론15 계약 건 완납 후 재대출

햇살론15를 사용중인 분 중에 일반+특례보증 합산 1,400만원을 넘지 않는 경우, 특례보증 한 계좌를 완납하신 후 보증서가 삭제된 상태에서 조회를 해보시면 한도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서두에 소개한 것처럼 보증한도가 증액되었기 때문에, 신용상 불리한 점이 추가되지 않은 분들은 추가 한도가 발생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햇살론15 추가대출

추가대출의 경우 재대출과는 의미가 조금 다르다고 볼 수 있는데, 추가대출은 이용중에 남은 보증한도만큼 추가로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재대출은 한 계좌를 모두 완납함으로써 발생된 계좌를 통해 대출을 받는 것이라면, 추가대출은 이미 만든 일반+특례보증 대출에 남은 보증한도만큼 추가로 실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햇살론15 가능한 최대 보증한도가 2,000만원이므로, 과거 1,400만원가량 이용하셨던 분들의 경우, 600만원 한도에 대해 대출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추가대출이 가능합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

특례보증이라는 것은 일반보증으로 만족하지 못하는 한도일 경우에 신청한다고 알려져 있으나, 그 외에도 4대 보험 미가입자의 심사를 돕기위한 목적, 신용회복중인 분들이 신청했을 경우 등 특별한 경우에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특례보증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 후기 – 부결 및 심사관련

Leave a Comment